고객센터

기프티몰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쇼핑몰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용안내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량구매안내
FAQ
모바일상품권이 핸드폰으로 전송이 안됐을 경우
등록일   2020.09.10 09:57

* 아이폰 소지 고객님


- 아이폰은 요금제에 따라 MMS 수신오류가 발생합니다.

  요금제가 표준요금제라면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로 변경하시면

  모바일 상품권 MM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


* 안드로이드폰 소지 고객님


- 1644번의 수신거부가 되어있는지 확인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* 지속적으로 모바일쿠폰을 수신 받지 못한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
∙수신자의 단말기 내 스팸 메시지함 확인


∙수신자의 단말기 모바일 데이터 활성화 하기


∙수신자의 단말기 내 스팸 차단 앱 삭제, 스팸 차단 관련 부가 서비스 해지


∙발신자/수신자의 웹 발신 차단 관련 부가 서비스 해지


∙수신 당시 해외, 지하, 산간 등과 같이 통신 상태가 안정적이지 않은 장소에 있었을 경우

      고객센터 1544-0306
상호 월드스크린투어 대표자 김재환 사업자등록번호 716-44-0015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8-서울중랑-0717호 대표전화 1544-0306
FAX 02-495-9814 서울특별시 중랑구 신내로7가길 64-19, 2층 201호(상봉동, 에벤에셀) 이메일 3131sky@naver.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신민희
인증마크
copyrightⓒ 기프티유 All right reserved.